투바투의 판타지 무드…'별의 장: TOGETHER' 새 콘셉트

사진=빅히트 뮤직
사진=빅히트 뮤직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찬란한 세계가 찾아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11일 팀 공식 SNS에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의 'Starlight' 버전 무드 티저를 공개했다. 또 푸른빛의 실루엣으로 호기심을 자극한 뒤 12일 0시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사진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우주처럼 보이는 초현실적인 공간에서 전투 태세를 갖추고 있다. 하늘을 가득 메운 별, 푸른빛의 커다란 광물 등 판타지 분위기를 극대화한 소품과 색감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사진=빅히트 뮤직
사진=빅히트 뮤직

앞서 선보인 'Afterglow'가 모든 것이 끝난 뒤의 잔상을 그렸다면 'Starlight'는 현실에 함께 맞서기로 결심한 소년들을 포착했다는 설명. 멤버들은 몸보다 큰 장비를 들어 올리거나 광물 위에 당당히 올라서는 방식으로 소년들의 의지를 드러낸다. 여기에 차가운 색감과 역동적인 포즈가 어우러져 긴장감 넘치는 한 장면을 완성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모든 비주얼을 완벽하게 표현하며 '콘셉트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팀답게 이번에도 컴백을 앞두고 몰입감 높은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를 발매한다. 이들은 진심으로 서로에게 공감할 때만 가능한 '이름을 불러주는 일'을 통해 서로와 세상을 구하는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