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앵콜 썸머 블프' 진행

CJ온스타일은 오는 31일까지 주요 상품을 최대 94% 할인 판매하는 '앵콜 썸머 블프'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매일 2회 초특가 타임딜 '990딜'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창사 이래 처음 선보인 '썸머 블프'가 높은 관심을 끈 것을 고려해 기획됐다. 당시 계획 대비 160% 초과 달성하는 실적을 기록했다.

CJ온스타일, '앵콜 썸머 블프' 진행

'앵콜 썸머 블프'는 모바일 라이브를 비롯해 TV라이브, T커머스, E커머스 등 모든 채널에서 동시 진행한다. 패션·언더웨어·리빙·디지털 등 첫 행사보다 카테고리 구성도 대폭 확대됐다. 지스튜디오, 칼라거펠트, 더엣지, 비비안, 아디다스 골프, 앳센셜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28일부터 30일까지는 '명품 데이' '스포츠/캐주얼 데이' '언더웨어 데이' 등 요일별 테마 기획전도 펼쳐진다.

초특가 타임딜 '990딜'은 이번 앵콜 행사에서 하루 2회(오전 10시, 오후 7시)로 확대 운영한다. 24일 오전 10시에는 오덴세 레고트 투웨이 루프 텀블러 720㎖를, 오후 7시에는 지스튜디오 캐시미어 혼방 풀오버를 각각 990원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지난 행사에서 1분 만에 매진된 '신일 선풍기'를 비롯해 요이츠백, 도마, 데님팬츠 등 인기 아이템을 파격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결제 금액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최대 2만 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빠른 배송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