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팬크리에이터와 함께한 'AIA·토트넘 런던투어' 영상 공개

AIA타워에서 손흥민과 AIA생명 팬크리에이터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AIA생명)
AIA타워에서 손흥민과 AIA생명 팬크리에이터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AIA생명)

AIA생명(대표 네이슨 촹)은 팬크리에이터들의 영국 런던 및 토트넘 홋스퍼 구단 방문 여행기를 담은 'AIA생명 X 토트넘〈팬크리에이터2〉'를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오후 5시 방영 예정인 이번 영상에서는 팬크리에이터 영국 런던 방문기부터 런던에서는 직접 만날 수 없었던 손흥민 선수를 한국에서 마주한 순간까지, AIA생명과 함께한 참가자들의 생생한 여행기를 확인할 수 있다.

올해 팬크리에이터 참가자들은 지난해 AIA생명이 진행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선발됐다. 지난해 10월 AIA 스퍼스 허브(AIA Spurs Hub)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일반인 대상 '일상의 챔피언, 꿈의 경기장에 서다' 이벤트를 진행했다. 참가자들 가운데 신체적, 정신적, 재무적, 환경적 건강 분야별로 한팀씩 총 4팀 팬크리에이터를 선발했다.

또 이번 투어에는 지난해 11월 동 채널에서 진행된 '우리집 아이, AIA X 토트넘 마스코트 되다'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어린이 2명과 보호자들이 함께했다. 선정된 마스코트 키즈들은 토트넘 홋스퍼 홈경기에서 선수들과 손을 잡고 입장하는 잊지 못할 순간을 경험하기도 했다.

AIA생명은 영상 공개에 맞춰 오늘부터 AIA 스퍼스 허브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영상과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에는 손흥민 선수를 만난 참가자 이야기와 그 현장을 담은 팬크리에이터의 후속 에피소드 '우리 흥 발표회'가 AIA생명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황지예 AIA생명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팬크리에이터2는 보다 현실감 있는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공유하고 싶다는 뜻을 담아 신체적, 정신적, 재정적, 환경적 건강의 균형을 주제로 참가자를 선발해 진행됐다”며 “AIA만이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인 팬크리에이터 런던 투어에 참가한 분들의 이야기를 통해 '균형'을 찾아가는 일상이 항상 대단한 포부와 실행에 기반한 것이 아니라, 작지만 꾸준한 실천으로도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박진혁 기자 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