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GS리테일·국가보훈부와 '광복 80주년 기념' 도시락 캠페인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는 GS리테일, 국가보훈부와 협업해 광복 8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도시락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고 고객과 함께 의미있는 소통을 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광복 80주년 도시락'은 든든한 한 끼를 구현한 7첩 반상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는 태극 문양을 모티브로 한 청색·적색 2종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광복 상징성과 시각적 완성도를 동시에 갖췄다.

도시락 포장에는 독립운동가 필체를 디지털로 복원한 GS칼텍스 '독립서체'를 활용해 윤봉길 의사 어록 '자유의 세상은 우리가 찾는다'는 문구를 삽입해 역사적인 메시지로 진정성을 더했다.

도시락 구매 고객에게 키보드 키캡 4종(대한, 독립, 만세, 태극기) 중 1종을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키캡은 총 20만개 한정으로 제작돼 전국GS25 매장에서 도시락 구매시 제공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일상 속에서 광복 의미를 되새기고 든든한 한끼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갖고자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역사적 의미가 깃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속 가능한 가치 확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진혁 기자 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