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인리더스(대표 임무호)는 신규 론칭을 앞둔 채용 HR 플랫폼 '스타터(STARTER)' 회원들에게 차별화된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해커스 챔프스터디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타터'는 구직자와 기업을 잇는 통합형 채용·HR 플랫폼으로, 채용 공고부터 인재 매칭, 경력 개발, 교육 지원까지 한 곳에서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직무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학습 콘텐츠와 커리어 관리 도구를 결합해 사용자에게 실질적인 성장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스타터 회원들은 해커스 챔프스터디의 어학, 자격증, 직무 전문 교육 등 전 교육 콘텐츠를 상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구직자는 어학 능력 향상과 면접·취업 준비를 동시에 강화하고, 직장인은 경력 개발과 자격증 취득을 포함해 글로벌 경쟁력을 보다 효율적으로 갖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인리더스 관계자는 “스타터는 단순한 채용 플랫폼을 넘어, 사용자들의 대학 활동 이력부터 커리어 성장을 전방위적으로 지원하는 것이 목표”라며 “이번 챔프스터디와 제휴는 회원들이 경쟁력 있는 인재로 성장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다인리더스는 올해 하반기 스타터 정식 론칭과 함께 다양한 교육, 채용, 커뮤니티 기능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HR 서비스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