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솝은 9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2025 일산 Part 2'에 참가해 프리미엄 반려동물 전용 칫솔 '바른칫솔롱'을 선보인다.

아인솝은 반려동물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천연 성분과 기능성을 결합한 펫 케어 제품을 개발·생산하는 전문 기업이다. 대만, 일본, 베트남,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해외 주요 펫 박람회에 참가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으며, 현지 시장에 맞춘 제품력과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아 글로벌 반려동물 케어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 선보이는 '바른칫솔롱'은 기존 '바른칫솔'의 손잡이 길이를 늘려 달라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제품이다. 0.07mm 극세사 미모 칫솔모를 적용해 반려동물의 치아와 잇몸을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으며, 칫솔 뒷면에는 혀 클리너가 부착돼 구강 청결과 입 냄새 제거에 효과적이다. 강아지와 고양이 모두 사용 가능하며, 일반 칫솔 대비 부드러운 촘촘모로 잇몸 손상 위험을 최소화하고 긴 손잡이 설계로 보호자가 손쉽게 구강 구석까지 닦아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아인솝 안은경 대표는 “반려동물 구강질환 예방을 위해서는 올바른 양치습관이 필수”라며, “앞으로도 국내외 시장에서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위한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특히 아시아와 북미 시장 진출 확대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