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라이프(대표 이영종)는 지난 5일 한강 플로팅아일랜드 가빛섬에서 고객초청 문화예술 프로그램 'MUSIC SHINHAN with LIFE 스마일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스마일콘서트'는 신한라이프가 고객에게 감사 마음을 전하고 문화예술 공연을 통해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고객 초청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는 사전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 약 500여명이 함께했다.
이날 콘서트는 개그맨 이상준 진행 속에 그룹 멜로망스 발라드로 시작됐다. 이어진 무대에는 조째즈, 다비치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다양한 장르 공연을 펼치며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선곡을 선보였다.
신한라이프는 공연 외에도 행사장 곳곳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열었다. 한강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에서는 기념사진을 남기는 가족과 연인들의 발길이 이어졌고 버스킹 무대도 개최됐다. 스템프 투어와 현장 생중계도 진행해 초청 고객뿐만 아니라 행사장을 찾은 모두가 축제를 즐겼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신한라이프를 성원해 주시는 고객님들에게 감사 마음을 전하고 현장을 찾은 모든 분들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었던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해 드리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진혁 기자 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