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핀, KBW2025 '국제 VC의 밤' 공동 주최… “글로벌 VC 소통 창구 될 것”

디핀. 사진=디핀 CI
디핀. 사진=디핀 CI

핀테크 기술 전문기업 디핀이 오는 24일 개최되는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 2025 공식 애프터 행사인 'INTERNATIONAL X KOREAN VCs(국제 VC의 밤)' 행사에 공동 주최사(Co-host)로 공식 합류했다.

이번 행사는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 2025의 공식 애프터 프로그램 중 하나로, 글로벌 블록체인 투자자와 국내 주요 벤처캐피털(VC) 간의 교류를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이번 네트워킹 이벤트에는 전 세계 50개 이상의 글로벌 VC와 국내 대표 투자사들이 참석하며 KBW 공식 연사들도 특별 게스트로 참여할 예정이다.

디핀은 이번 행사에서 공동 주최사로서, 기술 기반 Web3 프로젝트와 글로벌 투자자 간의 연결을 주도하고 파트너십 및 생태계 연합에 있어 핵심 소통 창구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본 행사는 BCI, 젬허브, 아토믹스가 주최하고, 비트코인닷컴, 코인마켓캡, HTX Ventures 등 글로벌 블록체인 산업 기업이 함께한다. 또한 케이뱅크, 라인게임즈, 아니모카 브랜드, 아웃라이어 벤처스, 쿠코인 벤처스, 실버마인 캐피털 등 국내외 기업 및 액셀러레이터가 파트너사로 참여할 예정이다.

오경택 디핀 대표는 “디핀은 이번 공동 주최를 통해 블록체인·Web3 생태계의 중심 기업들과의 협력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기술 중심의 글로벌 투자 연계를 통해 산업 생태계 확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디핀은 최근 기술 중심 조직 체계로 전환하고, 디지털자산 거래 인프라 솔루션을 국내외에 공급하며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 2025 국제 VC의 밤 공동 주최는 글로벌 투자자들과의 직접 접점을 확보하고 기술 협력과 투자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이번 행사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프라이빗 공간 '보바베어'에서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비공개 초청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석 희망자는 텔레그램 채널 'Blockchain Network Korea'를 통해 RSVP 등록이 가능하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