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DKZ(디케이지)의 새로운 감각이 베일을 벗었다.
DKZ(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17일 0시 공식 SNS에 세 번째 미니앨범 'TASTY'의 첫 번째 콘셉트 필름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DKZ는 클래식한 슈트 차림으로 등장해 각자 여유롭게 옷매무새를 다듬거나, 시계를 바라보는 등 무심한 듯 여유로운 태도를 보였다.
특히 영상은 다섯 멤버가 시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장면으로 끝이 나며 'TASTY'로 보여줄 치명적인 매력을 예고했다.
이렇듯 DKZ는 첫 번째 콘셉트 필름을 통해 성숙해진 분위기 속 도회적인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절제된 제스처 속에 DKZ만의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해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TASTY'는 DKZ가 전작 'REBOOT'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미니앨범으로, 음악과 비주얼 전반에 걸쳐 과감한 변신을 시도한 작품이다.
타이틀곡 'Replay My Anthem'을 포함해 'Appetite', 'Love Game', 'Best Friends', 'Kick Down', 'Eyes On You'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이에 따라 다양한 음악을 골라 듣는 DKZ만의 '음악 만찬'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DKZ의 새 미니앨범 'TASTY'는 오는 31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