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시승 페스티벌(Happy 40th Anniversary, Han Sung!)을 개최한다.
행사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전국 18개 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고객은 평소 경험하고 싶었던 메르세데스-벤츠의 정교한 주행 감성을 체험하고, 전시장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시승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한성자동차 공식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전시장에서는 한성자동차의 40년 여정을 함께 할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한성자동차는 행사 기간 차량을 계약한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패커블 보스턴백을 증정한다. 이 중 11월 28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금융 상품을 통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추가 경품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시승 페스티벌은 40년간 이어온 고객과의 신뢰와 여정을 기념하는 축제의 장이자, 새로운 미래를 향한 한성자동차의 도약을 상징하는 이벤트” 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