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지드래곤 컬래버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하나카드는 하나금융그룹 모델 G-DRAGON(지드래곤)과 컬래버레이션한 한정판 카드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11월 11일 11시에 공개되어 내년 1월 11일까지 2개월간 판매될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카드는 △'G-DRAGON Centum by JADE' (연회비 100만원) △'G-DRAGON by JADE' (연회비 15만원) 프리미엄 카드 2종과 △'G-DRAGON Check by HANA Travlgo' 체크카드 1종으로 출시된다.

패키지와 카드소재에도 차별화를 뒀다. 100만원 연회비의 'G-DRAGON Centum by JADE'는 항공기에 이용되는 첨단 신소재 '두랄루민'으로 제작된 메탈카드를 전용 메탈케이스에 담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프리미엄카드 2종은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연회비 수준의 혜택을 바우처로 돌려드려 손님들이 부담없이 프리미엄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공식 멤버십 3만원 지원 혜택도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하나금융과 아티스트 협업의 메시지를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카드 디자인 뿐만 아니라 패키지, 팝업스토어 체험과 같은 다양한 요소들을 준비했다”며 “이번 컬래버레이션 카드로 손님들에게 금융과 예술이 하나가 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하나카드, 지드래곤 컬래버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류근일 기자 ryuryu@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