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코리아는 연말을 앞두고 온라인 스토어에서 '버디 위크'를 이날 오전 10시부터 25일까지 총 9일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 한 해 동안 스타벅스를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니트처럼 따뜻하고 포근한 연말을 함께 맞이하자는 의미를 담아 '코지 홀리데이' 콘셉트로 꾸몄다.
먼저, 버디 위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마이 코지 룸'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인다. 니트 패턴이 돋보이는 △SS 윈터 니트 칼 텀블러(946㎖) △윈터 버디위크 니트 머그 세트(2P) △윈터 버디위크 니트 플레이트 등 연말 선물용으로 제격인 상품들로 구성했다. 핸드메이드로 니트 질감을 살린 △윈터 버디위크 핸드메이드 니트 백 △윈터 니트 베어리스타 키체인도 눈에 띈다.
해당 라인업 상품 구매 시 핸드메이드 니트 파우치 키체인을 추가 옵션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별 5개가 추가 적립된다. 세트 구매 시 15%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이외에도 올해 온라인 스토어에서 텀블러, 케이크, 초콜릿 등 카테고리별 가장 인기있었던 8개 라인업에 해당하는 상품들에 대해서는 구매 시 별 2개가 추가 적립된다. 전 고객 대상 4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 2장 증정, 시즌 오프 상품 최대 40% 할인, 스타벅스 리워드 등급별 선착순 쿠폰 선물 등 이벤트도 풍성하다.
한지민 스타벅스 커머스마케팅파트장은 ”스타벅스 또한 고객분들의 '버디'로서 특별한 연말 선물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버디 위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혜택으로 스타벅스와 함께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