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기기 액세서리 글로벌 기업 재그(ZAGG)가 '화면, 눈, 그리고 수면을 보호하세요(Protect your screen, your eyes, and your sleep)'라는 슬로건 아래 수면을 방해하는 유해한 블루라이트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아이폰17 시리즈' 전용 차세대 스크린 보호 강화 유리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일반 강화 유리 대비 내구성이 11배 강력한 그래핀 소재를 적용했으며, 특히 '퍼펙트핏' 설치 트레이를 도입해 부착 실패에 대한 부담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정확한 위치를 잡아주는 친환경 설치 트레이는 누구나 단 몇 초 만에 기포 없이 깔끔한 부착을 가능하게 하며 번거로운 재시도 없는 '스트레스 프리' 부착 경험을 제공한다.
주력 제품인 '재그 인비져블쉴드 XTR5' 강화 유리는 최고 등급의 'Eyesafe® CPF60' 블루라이트 필터링 기술을 적용했다. 이는 화면 본연의 선명도와 생생한 색감을 유지하면서도, 눈 피로도 증가와 수면을 방해하는 고에너지 가시광선(HEV), 즉 눈의 피로와 안구 건조를 유발하는 주범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도록 설계되었다.

함께 선보이는 '인비져블쉴드 프라이버시 XTR' 모델은 상하좌우 4방향(4-way)의 시야를 차단하는 기술이 적용됐다. 출퇴근길 지하철이나 카페 등 공공장소에서 금융 거래나 메신저 사용 시 타인의 시선을 완벽하게 차단하면서도 사용자에게는 선명한 화면을 제공해 완벽한 사생활 보호 환경을 지원한다.
두 제품 모두 ESG 경영의 일환으로 최대 30%의 재활용 유리로 제조되었고, 세계 산림 관리 협의회(FSC) 인증을 받은 포장재를 사용해 지속 가능한 환경 보호에도 동참하고 있다. 패키지에는 알코올 스왑, 극세사 천, 먼지 제거 스티커, 2단계만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부착할 수 있는 퍼펙트핏 트레이가 포함되어 있다.
이번 제품은 ZAGG 공식 스토어에서 △아이폰17 △아이폰 17 에어 △아이폰 17 프로 △아이폰 17 프로 맥스 등 전 기종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재그는 신제품 출시와 연말 시즌을 맞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연말결산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폰17 전용 신제품을 포함한 전 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