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럭키드로우·오너먼트 선물' 연말 이벤트 선보여

케이뱅크
케이뱅크

케이뱅크(은행장 최우형)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총 1억원의 상금이 걸린 '크리스마스 럭키드로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참여자는 7개 랜덤 숫자로 구성된 추첨권을 매일 모아 응모할 수 있다. 케이뱅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 방문 시 추첨권 1장이 지급되며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하고 친구가 링크를 누르면 추첨권이 본인과 친구 모두에게 제공된다.

당첨번호 7개는 크리스마스인 25일부터 말일까지 매일 한 개씩 순차 공개된다. 공개된 7개 번호가 보유한 추첨권의 숫자와 모두 일치하면 당첨되며 모은 추첨권 중 여러 장이 동시에 당첨될 수도 있다.

총 상금 1억원은 전체 당첨된 추첨권 수에 따라 나눠 지급된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1월 3주차에 발표된다.

크리스마스 장식을 지인과 주고받는 '오너먼트 선물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너먼트 선물하기' 링크를 지인에게 보내면 링크에서 등장한 오너먼트 종류에 따라 지인은 1원부터 최대 1000원까지 랜덤 현금을 받을 수 있다.

신규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케이뱅크에 최초로 가입한 고객에게 최소 1천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랜덤으로 가입 축하금이 지급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가족, 친구 등 주변 지인들과 함께 링크를 공유하며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박두호 기자 walnut_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