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OHealth, 연말 맞이 '청주 사창시장' 전통 장보기 행사 지역 상생 실천

이명수 KBIOHealth 이사장(앞줄 왼쪽 다섯번째)은 연말맞이 전통시장을 방문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명수 KBIOHealth 이사장(앞줄 왼쪽 다섯번째)은 연말맞이 전통시장을 방문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KBIOHealth·이사장 이명수)은 22일 연말을 맞아 지역 경제 활성화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청주 사창시장을 방문,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경기 둔화와 소비심리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과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공공기관으로서 지역사회와의 상생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KBIOHealth 임직원들은 지역 농·특산물과 생필품 등을 구매하며 지역 내 소비 촉진에 동참하고, 상인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명수 이사장은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는 지역 경제에 실질적인 보탬이 되고자 재단이 지속해 추진해 온 ESG 실천 활동 중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바탕으로 공공기관의 역할과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겠다”라고 말했다.

KBIOHealth는 앞으로도 ESG 활동을 더욱 체계적으로 추진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와 지역주민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지속해 전개할 계획이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