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렘미끼는 1월 16일(금)부터 18일(일)까지 일산 킨택스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렘미끼 베리오메가 3종'과 '렘미끼 펫 브러쉬 4종'을 선보인다.
렘미끼는 '반려동물이 건강하고 행복해야 보호자도 행복하다'는 믿음 아래, 세계 최고 수준의 자연 원료와 정교한 제조 기술을 결합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기업이다. 북유럽 핀란드의 청정 자연에서 얻은 고품질 원료를 엄선하여 반려동물 건강에 최적화된 영양제를 직수입하고 있으며, 한국의 섬세한 제조 역량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케어 용품을 자체 제작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주력으로 선보이는 '렘미끼 베리오메가 3종'은 핀란드산 100% 식물성 원료(3종 베리-링곤베리, 블랙커런트, 씨벅톤)를 사용한 신개념 오메가 영양제다. 기존 어유(Fish Oil) 오메가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비린내와 산패 위험을 완벽히 해결했으며, 어유에서 얻기 힘든 희소 성분인 '오메가-7(점막 재생)'과 'GLA(피부 항염)'를 포함해 차별화된 기능성을 제공한다.

함께 전시되는 '렘미끼 펫 브러쉬 4종'은 국내 브러쉬 제조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반려동물의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고 모질 관리 효과는 극대화했다. 단순한 미용 도구를 넘어 반려동물과의 깊은 교감을 돕는 도구로서의 가치를 강조했다.
렘미끼 대표는 “이번 마이펫페어를 통해 보호자들이 직접 핀란드의 순수한 자연 영양과 장인의 기술력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며, “반려동물 복지 선진국인 유럽의 믿을수 있고 깨끗한 원료과 기술력을 한국시장은 물론 아시아까지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맞춤형 영양 레시피 및 기능성 케어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에는 200개사 330부스 규모의 반려동물 용품·서비스 브랜드가 대거 참여할 예정이며,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 '마이펫랜드'를 통해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임민지 기자 minzi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