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회사 대상펫라이프의 반려동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뉴토가 오는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하여 다채로운 이벤트와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닥터뉴토는 3일간 부스를 찾는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미음 1박스(10개입) 이상을 구매하는 참관객에게는 실리콘 식기를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더불어, 닥터뉴토 브랜드스토어 알림받기 또는 플러스 친구 추가 시 하루통살 북어와 신제품 스틱형 영양보조제 3종 모두를 샘플링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닥터뉴토 본품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첫 선을 보이는 닥터뉴토 스틱형 영양보조제 3종에 시선이 집중된다. 기존 인기 제품인 '닥터뉴토 스니징케어 브레스앤하트'에 이어 J케어 글루코사민, E케어 루테인, P케어 열처리유산균 등으로 라인업을 확장한 것이다. 닥터뉴토는 이 신규 라인을 대상으로 '최대 70% 단독 할인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이 외에도 강아지 펫밀크, 뉴트리케어, 하루통살(닭안심/북어), 미음(닭/오리) 등 주력 제품군은 물론, 고양이용 프레시케어, 한입스틱, 미니캔까지 다양한 종류의 기능성 간식 제품들을 대거 선보이며 참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상펫라이프 강인수 대표이사는 “최대한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제공하고자 수의학 의료진과 함께 오랜 시간 노력해 왔다.” 며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분들이 닥터뉴토 부스에 많이 방문하셔서 행복한 반려생활을 지속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에는 200개사 330부스 규모의 반려동물 용품·서비스 브랜드가 대거 참여할 예정이며,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 '마이펫랜드'를 통해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임민지 기자 minzi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