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전환점의 순간'…헤비, 새 싱글 'Become' 발표

사진=쓰리와이코프레이션
사진=쓰리와이코프레이션

버추얼 아티스트 헤비(Hebi)의 벅찬 2026년 신곡이 찾아온다.

헤비(Hebi)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디지털 싱글 'Become'을 공개한다.



신곡 'Become'은 기타 중심의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팝 록 트랙으로, 멈춰 있던 시간을 지나 움츠려 있던 과거의 나를 내려놓고, 두려움 대신 용기를 선택한 이야기를 그려낸다. 완성된 답을 말하기보다는 지금 이 순간을 지나고 있는 나의 모습을 진솔하게 담아낸 곡이다.

특히 시작의 시점, 전환점에 선 순간을 담은 가사로 곡의 메시지를 더욱 또렷하게 만들어 눈길을 끈다. 이에 더해 헤비(Hebi)의 섬세한 감정 표현이 더해져 벅차오르는 감정을 밀도 있게 풀어 곡의 메시지를 더욱 깊이 있게 전한다.

사진=쓰리와이코프레이션
사진=쓰리와이코프레이션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Become' 뮤직비디오에는 높은 언덕 위에서 일출을 바라보는 헤비(Hebi)의 모습이 담길 예정으로, 떠오르는 태양을 마주하고 변화의 문턱에 선 설렘과 기대를 시각적으로 담아냈다.

이번 신곡은 헤비(Hebi)만의 청량한 음색과 시원한 고음이 돋보이며, 희망과 용기가 느껴지는 가사로 리스너들에게 활기찬 에너지를 선사한다. 또한 2026년 새해의 출발선에 선 이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가능성을 향한 희망과 설렘을 전할 전망이다.

2026년 새해를 맞아 더욱 뜻깊게 다가오는 이 곡을 시작으로 올해 헤비가 선보일 다채로운 음악과 다양한 활동에도 기대가 모이고 있다.

헤비(Hebi)의 디지털 싱글 'Become'은 2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공식 음악 유튜브 채널 'Hebi.'에서 감상 가능하다.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