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설 연휴 영화 쿠폰 리필·1+1 프로모션 실시

SK브로드밴드가 설 명절을 맞아 B tv 고객들을 위한 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SK브로드밴드 제공]
SK브로드밴드가 설 명절을 맞아 B tv 고객들을 위한 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SK브로드밴드 제공]

SK브로드밴드가 설 명절을 맞아 B tv 고객들을 위한 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B tv 고객에게는 오는 12일부터 22일까지 11일 동안 '매일 리필 쿠폰팩'을 증정한다. 유료 VOD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도록 1만원 이상 결제에 적용되는 20% 할인 쿠폰과 금액 제한 없이 모든 VOD에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 2종이 매일 제공된다.

연휴 기간 전연령대가 즐길 수 있도록 주요 영화 라인업을 구성했다. 이 가운데 '주토피아2' VOD를 구매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뚜레쥬르 주토피아 케이크(300명)와 전용 캐릭터 마우스(100명)를 증정한다.

자체 AI 기술을 활용한 AI 특집 큐레이션도 강화한다. 고객의 실시간 시청 랭킹을 반영한 전용 영역을 운영하고 이용 패턴에 따라 선호 콘텐츠가 상단에 추천되도록 AI 편성을 고도화했다. 또한 일자별 추천 콘텐츠 구성을 달리해 연휴 동안 매일 새로운 작품을 발견할 수 있도록 했다. 맞춤형 추천 기능은 모바일 B tv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B tv 케이블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24일까지 '최신 영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신 영화 1편을 구매하면 다음 날 '영화 100% 할인권'을 증정해 한 편 가격으로 두 편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굿 포츈', '하트맨' 등 '최신 영화 Big 6'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100명), 배달의 민족 3만원권(50명)을 증정한다.

동계올림픽 시즌 특화 이벤트로 '리바운드', '더 퍼스트 슬램덩크' 등 스포츠 영화 30편 중 한 편이라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1000 캐시를 증정하는 특별 기획전을 운영한다.

박참솔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연휴는 콘텐츠 소비가 가장 활발한 시기인 만큼, AI 추천을 통해 매일 새로운 작품을 발견하는 재미를 강화했다”며 “쿠폰팩으로 가격 부담은 낮추고 선택지는 넓혀 고객들이 더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B tv만의 시청 환경을 만들고자 한다”고 밝혔다.

최다현 기자 da2109@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