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 시스템 글로벌 강자, 워크데이 리얼 사스 비법 공개” 온라인 세미나 개최

글로벌 #1 인사관리 시스템, 워크데이가 이야기하는 Real SaaS

변화하는 환경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최고의 인재를 채용하고 유지하며 육성해야 한다. 직원들은 영감과 동기를 얻고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매력적인 경험을 원한다. 이런 이유로 오늘날의 업무 환경에서 인사부서 뿐 아니라 기업의 중요한 결정을 하는 모든 임원들에게 확장 가능한 유연한 인사관리 시스템의 도움이 필요하다.

글로벌 인사관리 시스템 강자인 워크데이(Workday)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설계/개발된 리얼 사스(Real SaaS)를 제공하고 있으며, 인사관리 솔루션 HCM(Human Capital Management)은 전세계에서 가장 사랑을 받고 있다.

워크데이 HCM은 HRM(Human Resource Management), 인재 관리, 보상, 인력 계획, 채용, 급여 솔루션, 근무시간 및 휴가/휴직 관리, 학습 등을 지원하고 있다. 단일 데이터 소스, 단일 보안 모델과 단일 사용자 경험의 단일 시스템으로 개발되었으며,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맞도록 진화한 클라우드 기반의 시스템이다. 단일 플랫폼에서 복잡한 인사 데이터를 간소화시켰고, 모바일 기기상 데이터 확인, 단일모델 중심 인사 데이터 관리시 지역 편차 허용과 글로벌 일관성 보장, 직원 직무 라이프 사이클에 따른 자기 계발 경험을 지원한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으로 구축과 적용이 쉽고 자동 업데이트로 최신 기능 사용을 보장한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4월 16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글로벌 #1 인사관리 시스템, 워크데이가 이야기하는 Real SaaS’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가트너의 클라우드 HCM 제품군 매직 쿼드런트에서 Workday가 4년 연속 리더로 선정된 비결, 리얼 사스(Real SaaS)란 무엇인가, 워크데이 솔루션의 기술적 차별성, 기업의 도입 활용 효과에 대해 상세히 살펴본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158)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관리 시스템 글로벌 강자, 워크데이 리얼 사스 비법 공개” 온라인 세미나 개최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