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경영 성과 담았다"…한화생명, '2020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지속가능경영 성과 담았다"…한화생명, '2020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한화생명은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담은 '2020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6일 밝혔다.

한화생명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에는 '신용과 의리'의 한화 정신을 바탕으로 윤리경영, 소비자중심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는 생명존중, 신뢰 기반의 진정성 있는 나눔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려는 한화생명의 노력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보고서에는 고객중심 상품·서비스 개발, 디지털혁신, 소비자보호, 사회적 가치창출 등 지속가능경영 중요이슈들을 담았다. 또 지속가능경영 성과부터 기업 지배구조까지 현황과 결과를 공개하고 고객과 협력사·임직원, 주주 등 이해관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의 창구가 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한화생명 홈페이지에서 자유롭게 열람이 가능하다.

여승주 한화생명 대표는 “최근 코로나19로 발생으로 인해 국가적 위기상황에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코로나19 피해 고객 특별지원, 라이프파크 연수원 생활치료센터 지원, 착한마스크 캠페인, 맘스케어마켓, 언택트 봉사활동 등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해왔다”면서 “이번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고객과 주주, 사회에 대한 사회적 책임 또한 성실히 수행하며 소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