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보장정보원은 사회서비스 폐단말기 자원재순환 캠페인으로 마련한 기부금 800만원을 광진복지재단에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폐단말기 자원재순환 캠페인은 제공기관에서 발생한 바우처 결제 전용 폐단말기를 수거해 주요 자원을 재활용한다. 작년 한 해 161개 제공기관이
2025-01-23 14:14
한국사회보장정보원은 사회서비스 폐단말기 자원재순환 캠페인으로 마련한 기부금 800만원을 광진복지재단에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폐단말기 자원재순환 캠페인은 제공기관에서 발생한 바우처 결제 전용 폐단말기를 수거해 주요 자원을 재활용한다. 작년 한 해 161개 제공기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