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기업협회, 지스타2018 10개 스타트업 전시부스 지원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한국인터넷기업협회은 15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8' BTB관에 게임 스타트업 전시부스를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9월 게임관련 스타트업 대상으로 참가기업을 모집해 심사를 통해 최종 10개 스타트업을 선정했다.

락인컴퍼니, 블루스카이게임즈, 에이에프아이, 엔투엔즈, 엠앤엠소프트, 오아시스브이알, 잔디소프트, 집연구소, 포메이커스, 플루토모바일이다.

인기협은 4년째 지스타 BTB관 스타트업 전시부스를 지원했다. 엔씨소프트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후원사로 참여한다.

인기협 관계자는 “협회 전시부스 공동관을 통해 신생 스타트업 서비스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엔씨소프트 등과 네트워크 기회를 제공해 스타트업 기업들에게 새로운 기회의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기협은 네이버, 카카오, 이베이코리아, SK커뮤니케이션즈, 엔씨소프트, KG이니시스, 넥슨코리아, KTH, 페이스북코리아 등 국내 주요 인터넷기업과 우아한형제들, 야놀자, 위드이노베이션 등 스타트업 기업 등 200여개 기업이 활동하고 있다.

2017 지스타를 찾은 관람객들. 부산 운성혁 기자=shyoon@etnews.com
<2017 지스타를 찾은 관람객들. 부산 운성혁 기자=shyoon@etnews.com>

김시소 게임/인터넷 전문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