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컴즈, 홍익인간 CMS 나라장터 등록 프로모션

사진=윤커뮤니케이션즈 제공.
사진=윤커뮤니케이션즈 제공.

토털 IT 전문기업 윤커뮤니케이션즈(대표 윤여주)가 조달 등록 기념 프로모션을 연다.

윤커뮤니케이션즈는 최근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홍익인간 CMS △윤컴즈 웹에디터 △윤컴즈 파일뷰어를 등록, 공공기관 솔루션 공급에 나섰다.

내달 말까지 윤컴즈 솔루션 관련 상담을 신청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솔루션 할인권 및 1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 지급 프로모션도 시작한다. 대상은 윤컴즈 웹에디터 및 파일뷰어 구매 고객이다.

홍익인간 CMS는 통합 전용 콘텐츠관리시스템 솔루션이다. 합리적 비용으로 웹사이트를 통합 관리할 수 있다. GS인증과 특허를 획득했다. 서울시와 경기도, 강원도를 포함해 인천·부산·울산시 등 대형 지방자치단체에 납품돼 사용 중이다.

윤컴즈 웹에디터는 웹 콘텐츠 저작 솔루션이다. html 5.0 기반 논 액티브X(Non-ActiveX) 환경을 제공한다. 웹오피스(한글, MS오피스)도 지원한다. 윤컴즈 파일뷰어에는 국내 최초로 인공지능(AI), PSD 미리보기, 검색어 하이라이팅 기능이 적용됐다.

조달 구입은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유틸리티 소프트웨어 카테고리 내 윤커뮤니케이션즈 페이지에서 이뤄진다. 프로모션 상세 내용은 윤컴즈 블로그에서(blog.naver.com/yooncoms)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커뮤니케이션즈 솔루션사업본부 관계자는 “대기업과 공공기관 납품 경험을 바탕으로 올해부터 해외 시장에 본격 진출할 예정”이라며 “이번 조달 등록을 통해 공공기관 시장으로 제품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최종희기자 choi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