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 '메가랜드'와 부동산 콘텐츠 공동 제작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아프리카TV가 공인중개사·부동산 경매 실전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메가랜드'와 손잡고 부동산 강의 콘텐츠 제작에 나선다.

아프리카TV는 11일 오후 3시 메가랜드와 함께하는 '부동산 좀 아는 형님들의 돈 벌어 주는 특급 강의' 방송을 진행한다.

'부동산 좀 아는 형님들의 돈 벌어 주는 특급 강의'는 아프리카TV 인기 BJ 까루, 한나와 부동산 전문가가 한자리에 모여 화제로 떠오른 부동산 이슈를 다루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방송은 부동산 3기 신도시와 소액 경매투자를 주제로 진행한다. 토지 투자 전문가 고상철 교수와 경매 전문가 황종화 교수가 강의를 맡는다. BJ 한나와 까루는 부동산 재테크 입문자를 대표해 이들에게 다양한 질문을 던지며 유저 궁금증을 해소할 계획이다.

1부에서는 3기 신도시를 통해 관련 지역 호재와 악재를 알아보고 3기 신도시 발표에 따른 영향을 면밀히 살펴보는 시간을 가진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나날이 커지는 경매시장에서 소액경매 투자로 돈 버는 방법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방송 시청은 아프리카TV 부동산 공식 방송국에서 가능하다. 출연 BJ한나, 까루의 개인 방송국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이민원 아프리카TV 콘텐츠전략사업본부장은 “BJ와 외부 전문가가 만나 시청자들에게 보다 쉽고 유익한 부동산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토크쇼 형태의 전문 콘텐츠를 계속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프리카티비, '메가랜드'와 부동산 콘텐츠 공동 제작

김시소 게임/인터넷 전문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