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전문가 박종복, 덕업닷컴 마스터 합류…7일 '직장인 건물주 되기' 취미클래스 오픈

지상파 정보 프로그램 출연과 함께 살아있는 부동산 재테크 정보를 전하며 주목받은 박종복(미소부동산연구원 원장)이 덕업닷컴과 만나 취미처럼 자연스럽게 접근할 수 있는 투자꿀팁 모임을 마련한다.

최근 덕업닷컴 측은 부동산전문가 박종복을 마스터로 하는 ‘직장인 건물주 되기’ 입문 클래스를 오픈한다고 전했다.

사진=덕업닷컴 제공
사진=덕업닷컴 제공

박종복의 '직장인 건물주 되기' 입문 클래스는 25년간 부동산 투자의 외길을 걸어온 빌딩 박사 박종복이 전하는 빌딩부자 성공스토리부터 미래 가치가 있는 땅을 구분하고 재테크를 위한 시간과 돈, 지식을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함께 나누는 취미투자 클래스로서 진행된다.

세부적으로는 1회차에는 투자 포트폴리오의 성공 사례 분석! 자신의 유동자산 분석방법을 알아보고 2회차에는 조물주위의 건물주! 건물, 상가 투자 노하우 A to Z 클래스로 진행된다. 3회차에는 못생긴 땅에 주목하라! 가짜정보 구별방법 4회차에는 이제 남들 부러워하기 끝! 부동산 경매 노하우 클래스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박종복 마스터가 여는 덕업닷컴 ‘직장인 건물주 되기’ 입문 클래스 참가신청은 덕업닷컴에서 진행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