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기업]이즈파크, 성과관리 솔루션 국내 최초 SaaS 서비스 보안 인증 획득

'스트레티지게이트'가 고품질의 서비스와 성능, 안정성 등 대외 검증받아

이즈파크(대표 김갑산)는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전략성과관리 솔루션 '스트레티지게이트(StrategyGATE)'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인증(CSAP)'을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전략성과관리 솔루션 분야 국내 1호 인증이다. 스트레티지게이트는 이에 앞서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품질·성능 확인'도 획득한 바 있다.

회사는 이번 SaaS 서비스 핵심 인증을 모두 획득한 것을 계기로 '스트레티지게이트'가 고품질 서비스와 성능, 안정성, 보안 등에 이르기까지 그 기술력을 대외적으로 검증 받은 것으로 평가했다.

특히 이즈파크는 국내 성과관리 소프트웨어(SW) 공급자 중 최초로 CSAP를 획득함으로써 동종 산업 분야 '리딩컴퍼니'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진 것으로 자신하고 있다.

'스트레티지게이트'는 이즈파크의 비즈니스인텔리전스(BI)·기업성과관리(CPM) 서비스 경험과 기술이 집약된 전략성과관리 솔루션이다. KPI관리, 실행계획 수립, 성과 모니터링, 비계량 평가를 모두 지원한다. 성과 모니터링, 조직성과, 조직평가, 개인업적평가, 개인역량평가, 평가종합, 정부경영평가(공공기관) 모듈로 구성된 통합성과관리 서비스인 장점 덕분에 업무 생산성과 확장성, 효율성 등을 지원한다.

김갑산 이즈파크 대표는 “스트레티지게이트가 품질, 성능, 안정성, 보안까지 검증 받으면서, 200여개 고객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자부심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됐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공공기관은 물론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산업 분야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한다”면서 “스트레티지게이트는 단순 성과관리 서비스에서 그치지 않고 인재관리 전 과정을 아우르는 인적자원관리 서비스로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 대표는 또 “올해 하반기부터는 직원 채용단계부터 조직 적응을 위한 온보딩, 성장을 위한 역량·스킬 진단과 경력개발 및 교육관리, 조직의 전략 성과관리부터 개인 상시 성과관리, 그리고 인사평가 모듈까지 SaaS 서비스를 시작한다”면서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베트남을 비롯한 해외시장에서도 인정받겠다”고 덧붙였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