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가 아모레퍼시픽과 협력해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스페셜 패키지를 12일 출시한다.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패키지는 팬텀 바이올렛 색상 '갤럭시 버즈 프로'와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라네즈의 인기 쿠션 파운데이션 '라네즈 네오 쿠션'으로 구성됐다.
삼성전자와 아모레퍼시픽은 갤럭시버즈 프로와 네오 쿠션 두 제품의 외관 디자인이 라운드 스퀘어(둥근 사각형)로 유사하다는 것에 착안해 패키지를 기획했다.
패키지에 포함된 라네즈 네오 쿠션 제품은 팬텀 바이올렛 색상에 고급스러운 무광 소재를 적용, 갤럭시버즈 프로와 동일한 콘셉트로 완성했다. 패키지에도 팬텀 바이올렛 색상이 적용됐다.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패키지는 뷰티 플랫폼인 '파우더룸'에서 3일 최초 공개된다.
삼성전자는 12일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파우더룸 스토어에서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정식 판매에 앞서 11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각 판매 채널별로 라네즈 샘플 키트, 애니콜 케이스, 무선 마이크, 파우더룸 스페셜 포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스페셜 패키지 가격은 19만9000원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자신을 적극 표현하는 MZ세대가 개성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도록 뷰티 브랜드와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며 “갤럭시만의 다채로운 색상과 디자인으로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