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바람은 불어도(KBS1 밤 8시30분)선미는 경주가 산해에 대해 쓴 기사를 보여주며 경주를 칭찬하지만 금복은 오히려 산해의 눈이 짝짝이로 나왔다며 투덜된다. 청자는 금복에게 잘보이려고 방을 청소하다 실수로 금복의 안경을 깔고 앉아 안경이 부서지자 겁이나 도망친다.

<>장녹수(KBS2 밤 9시50분)갑자사화의 광풍은 끝이 없다. 인수대왕대비를 칼로 위협한 연산은 전격적으로 일을 처리한다. 수많은 유생과 조정중신들이 죽거나 귀양을 가고 임사홍을 비롯한 몇몇 신하들은 일약 승진을 한다. 갑자사화의 광풍이 수그러들 즈음 연산은 신씨부인과 함께 폐비윤씨의 무덤을 찾아가 예를 올린다.

-교양 <>김한길과 사람들(MBC 밤 11시)"밤의 교육부장관"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심야시간 청소년들에게 정서적 교육적으로 큰 영향을 주고 있는 이문세씨 를 초대해 별밤지기 10년을 정리해 보고 "별밤"을 진행하면서 있었던 에피소드와 청소년들을 접하면서 현장에서 느끼는 그의 교육관을 들어본다.

<>사랑의 교육학 "선생님, 우리 선생님"(EBS 밤 7시5분)선생님들과의 인터뷰 를 통해서 "부담스러운 학부모"는 어떤 모습인지 알아보고, 학부모가 교사에 게 지켜야 할 기본 예절에 관해서도 이야기를 나눈다. 그리고 "촌지"에 관한 학부모들의 의견과 사례를 들어보고 바람직한 해결방안을 모색해 본다.

-쇼.오락 <>사랑의 효잔치 "고부노래자랑"(SBS 오후 5시)SBS가 가정의 화목을 도모하는 취지로 마련한 프로그램. 시어머니와 며느리가 한조가 되어 고부간의 화음을 겨룬다. 주부들에게 인기가 많은 태진아, 현철, 김수희 등이 출연해 그들의 대표곡을 들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