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의 달 특선영화 "크레이머 대 크레이머"(KBS1 밤 11시) 79년 아카데미 5개부문을 수상한 가정드라마. 크레이머부부는 서로 행복하다고 생각하며 살아온 평범한 중산층 부부이다. 이들에게도 어느날 인생의 복병이 찾아온다. 아내가 "나"를 찾겠다고 선언하고 가출해버린 것이다. 그 후아들을 서로 차지하기 위해 재판이 열리고 남편은 결국 아내와 아들 모두를잃게 된다.

<>전쟁과 사랑(MBC 밤 9시50분) 어린 남천은 평양에서 양복점을 하는 숙부집에 머물며 잔일을 도맡아 한다. 명석하고 부지런한 남천은 양복점의 고객이던 일본 선생 스즈키의 눈에 띄 고실업학교 근로장학생으로 뽑힌다. 이 학교에서 남천은 서양인 방지거 신부 를만나고 그를 통해 영어를 배우게 된다.

<>내사랑 유미(KBS2 밤 9시20분) 사보 취재가 일찍 끝나자 동혁과 유미는 드라이브를 즐긴다. 유미는 공원 화장실에 혼자 갔다가 취객이 유미의 발목을 잡고 술을 사달라고 행패를 부리는 봉변을 당한다. 한편 차국장이 산에 갔다가 허리를 다친 사실을 안 홍보실 직원들은 동혁의 집으로 문병을 가는데….

<>TV가정의 "당뇨병"(EBS 밤 9시35분) 당뇨병에 대한 두번째 시간으로 당뇨병의 치료와 생활수칙에 대해 알아본다. 특히 운동 약물요법 인슐린요법 식사요법에 대해 중점적으로 알아본다.

"TV가정의에물어보세요" 시간에는 비타민C의 효능에 대한 시청자들의 의견 을듣고 전문가의 올바른 견해를 들어본다.

<>그 사람 그후(MBC 밤 8시5분) 70년대말 "마음 약해서"를 히트시키면서 팬들을 사로잡았던 6인조 그룹 와일드 캐츠"의 리드싱어 임종임씨를 찾아간다. 현재 임종임씨가 강남에서 경영하는 와일드 캐츠라는 단란주점에는 평소 임종임씨의 밝고 쾌활한 성격 때문에 동료나 후배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칠순이 넘은 두 어머니를 모시느라 혼기마저 놓쳐버린 노처녀 임종임씨의 노래와 삶을 살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