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인기상품]마케팅우수-웹호스팅 `아사달인터넷`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아사달인터넷(대표 서창녕)의 웹호스팅은 빠른 속도와 안정성을 자랑하며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1만5000여명의 고객이 인정하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추구한다.

 특히 최근 인기를 얻어가고 있는 리눅스 호스팅의 경우 1년에 7만7000원인 실속형과 14만3000원인 고급형이 있으며 대용량 사용고객을 위한 기가호스팅도 제공하고 있다.

 호스팅만 신청하면 MySQL DB를 무료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아사달이 직접 제작한 게시판, 회원관리, 설문조사, 카운터, 접속통계 등의 우수한 프로그램도 함께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회사는 인터넷사이트를 통해 리눅스 호스팅 상품을 소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많은 고객들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http://asadal.com/hosting/hosting/linux.htm )

 현재 제공하고 있는 상품군으로는 리눅스호스팅, 서버호스팅, 메일호스팅 등이 있으며 IP 포워딩, 전자결제서비스, 무료파킹, 무료포워딩 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쇼핑몰 시장이 가열되는 가운데 쇼핑몰을 운영하려는 고객들에게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운영할 수 있는 쇼핑몰을 개발, EC호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물론 현재 타 회사의 경우 많은 기업들이 이미 EC호스팅을 제공하고 있으나 향후 아사달에서 제공할 서비스는 기존에 제공되던 서비스와는 차별화되는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터뷰>

 웹호스팅 기업을 비롯한 많은 기업들이 효율적인 서버관리를 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아사달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려 한다. 아사달은 이러한 기업에 서버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해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아사달에서 기획하고 있는 서버통합관리 솔루션은 기술신용보증기금에서도 인정한 솔루션으로 향후 웹호스팅 기업, 서버호스팅 기업, 관공서 및 쇼핑몰 등 인터넷 서비스 제공 기업 등 많은 기업에 원가절감을 할 수 있는 획기적인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마케팅 수상을 계기로 이 분야에서 보다 확실한 서비스업체로 자리잡아갈 것을 약속드린다.

 특히 많은 부가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사용상 편의성을 극대화해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