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GS코리아, 아이패드2 전용 블루투스 키보드 겸용 스탠드 케이스 출시

SAGS코리아, 아이패드2 전용 블루투스 키보드 겸용 스탠드 케이스 출시

한국산업기술대학교 G밸리 산학협력연계센터 입주기업인 SAGS코리아(대표 지호준)가 ‘아이패드2’ 전용 블루투스 키보드 겸용 스탠드 케이스를 개발, 판매에 들어간다.

 이 제품은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산학연계센터(센터장 정성택 교수)의 기술 및 디자인 지원을 받아 개발됐다.

 이번에 개발한 아이패드2 전용 블루투스 키보드 겸용 스탠드 케이스는 크게 케이스, 거치대, 블루투스 키보드 부분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패드2를 장착한 후 360도 회전이 가능하고, 사용 용도에 맞게 화면을 쉽게 고정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블루투스 방식 키보드를 사용해 문자를 입력할 수 있으며 홈버튼, 음악 및 동영상 플레이 버튼 등 각종 기능 버튼을 이용해 아이패드2를 PC처럼 사용할 수 있다. 아이폰에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스위스 명품 브랜드인 ‘몽클로스 스위스’로부터 브랜드 디자인에 관한 사용권을 획득해 이 회상의 로고를 부착, 심플하면서도 세련미를 강조한게 특징이다.

 SAGS는 유통 전문업체인 에이서브원(대표 송창규)과 제휴해 본격 판매에 들어갈 계획이다. 이 회사는 마트, 특판, 대형 온라인 거래처 등 유통 채널을 이미 확보했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