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뭐볼까]9월 1주차 옥션티켓 베스트5](https://img.etnews.com/photonews/1109/175735_20110901135802_065_0001.jpg)
1위 뮤지컬 ‘캣츠’
2위 So Music&Wine Festival 2011
3위 에버그린 뮤직 페스티벌 2011
4위 2011 Global Gathering Korea
5위 2011 인순이 콘서트 ‘The fantasia’
본격적인 가을에 접어들면서 가족·친구·연인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형 공연들이 9월 1주차 옥션티켓 상위권에 진입했다. 야외 페스티벌 공연들이 상위권에 대거 진입해 눈길을 끄는데 와인과 음악이 함께 어우러지는 국내에서 보기 드문 와인 페스티벌, 3세대가 공유할 수 있는 국내 싱어송 라이터 합작 공연 등 이색적인 공연들이 선선한 가을밤 한강공원에서 펼쳐진다. 페스티벌은 메인무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음악을 즐기고 색다른 추억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탄생 30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뮤지컬 캣츠 한국공연, 2011 Global Gathering Korea 등 세계적으로 입증된 열정적이고 역동적인 공연들도 옥션티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1위는 세기를 초월한 최고의 뮤지컬 명작 ‘캣츠’가 차지했다. 탄생 30주년을 기념해 캣츠 한국공연이 9월 2일 전주를 시작으로 9월 17일 서울에서 펼쳐진다. 세계 7300만명을 감동시킨 환상의 뮤지컬로 개성 강한 35마리 고양이가 발레부터 애크러배틱까지 다채롭게 펼쳐진다. 한국을 대표하는 디바 인순이, 국내 정상 스타 배우 박해미와 홍지민이 그리자벨라 역으로 캐스팅돼 폭발적인 가창력과 농익은 연기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캣츠 탄생 30주년을 맞아 캣츠와 함께 했던 추억담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공연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9월 2일부터 사흘 간 전주 한국 소리문화의 전당 모악당에서 펼쳐지고 9월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펼쳐진다.
2위는 So Music&Wine Festival 2011이 차지했다. 국내 최초 음악과 특정 문화가 함께 어울리는 콜라보레이션 페스티벌로 올해 첫 콘텐츠는 ‘와인’이다. 비더보이스·장혜진·이루마·에릭루이스 등 국내 최대 아티스트의 음악과 와인이 함께 어우러지는 보기 드문 공연이다. 프랑스·칠레·스페인·미국과 같은 와인의 대표격인 국가 와인 이외에도 남아공·뉴질랜드 등 다양한 나라 100여가지 와인을 맛볼 수 있는 기회다. 음악과 와인이 함께했을 때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즐거움과 재미, 감동을 전달할 이번 페스티벌은 파주 헤이리 주변에 위치한 경기영어마을 특설무대에서 10월 8일부터 이틀 간 펼쳐진다.
3위는 전설적인 싱어송 라이터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에버그린 뮤직 페스티벌 2011이 차지했다. 에버그린 뮤직은 어느 시대나 관계 없이 오랫동안 늘 연주되어 온 곳, 즉 한 시기의 히트곡이 아닌 세대와 공간을 뛰어넘어 사랑받는 곡을 일컫는다. 한국싱어송라이터협회 소속 회원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해 온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 라이터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음악으로 대중과 소통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이번 공연은 한대수·쎄시봉 친구들을 비롯해 한국 라이브 콘서트 무대를 대표해 온 그룹 ‘들국화’ 결성 25주년 기념 재결성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공연은 오픈 스테이지가 10월 22, 23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펼쳐지고 아티스트 팬미팅, 페이스 페인팅, 영유아들을 위한 키드존 등도 마련되어 음악과 함께 가족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4위는 세계 70만명이 즐기는 최고의 댄스 뮤직 페스티벌 2011 Global Gathering Korea가 차지했다. 국내에서 올해 세 번째로 펼쳐지는 이 행사는 명실상부한 최대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로 록 음악 중심 페스티벌 문화에 새로운 저변을 보여준다. 최근 일렉트로닉 뮤직 절대 무적함대로 일컫는 ‘GROOVE ARMADA’ 첫 내한과 배우 류승범 등 화려한 라인업을 통해 해외 아티스트와 국내 최대 일렉트로닉 아티스트들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10월 8일 한강공원 난지지구 시민공원에서 펼쳐진다.
5위는 대한민국 수퍼디바 가수 인순이 콘서트 ‘The fantasia’ 서울공연이 차지했다. 최근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에서 1위를 기록하며 이슈가 되고 있는 그녀가 데뷔 30년이 넘도록 무대를 사로잡는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뜨거운 감동을 선사하고 대형 LED를 통한 입체 영상쇼, 각 무대 컨셉트에 따라 달라지는 안무와 의상이 한국판 라스베이거스쇼를 방불케 할 정도의 볼거리와 화려함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10월 30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