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과 예술, 팍팍한 도시를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여유를 가져다 주는 단어다. 6일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여행과 아트의 접목’한 스트릿 아트 이벤트(Street Art Event)가 펼쳐졌다.
이 이벤트는 아코르호텔이 한국어 웹사이트(www.accorhotels.com) 론칭을 기념해 마련한 것으로, ‘여행’이라는 주제 아래 다양한 퍼포먼스가 진행됐다. 페인팅을 한 6명의 스트리트 아티스트가 서핑, 로맨틱 커플 등 각각 다른 컨셉으로 마임 연기를 선보인다.
해외 여행시 종종 보아왔던 스트리트 퍼포먼스지만 국내에서는 생소한 탓에 관람하던 사람들은 이국적인 분위기에 발길을 멈췄다. 핸드폰을 꺼내 SNS에 올리며 친구들과 공유하는 등 이벤트에 큰 관심을 보였다.
아코르호텔은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아코르호텔 페이스북에 올리면 즉석에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또 사진을 업로드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식사권 및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7일 명동에서도 동일한 내용으로 이어진다.
아코르호텔은 유럽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호텔이다. 전세계 92개국에 3,500여 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550개의 호텔이 있으며, 현재 국내에 11개의 호텔을 운영 중이다.
한국어 웹사이트 론칭으로 아코르호텔이 보유한 전 세계 3,500여 개 호텔을 실시간으로 예약 및 확인이 가능하게 됐다. 또 아코르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Le Club Accorhotels’ 회원으로 포인트를 적립해 다음 여행시 보다 실속있는 비용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