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무제한 통화에 CGV영화도 본다

CJ헬로비전(대표 변동식)은 헬로모바일에서 롱텀에벌루션(LTE) 무제한 음성통화 서비스에 영화 관람 혜택을 추가한 `무한수다 CGV 요금제`를 1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헬로모바일, 무제한 통화에 CGV영화도 본다

헬로모바일, 무제한 통화에 CGV영화도 본다

이 요금제는 헬로모바일의 `무한수다 요금제`에 기본료 5000원을 추가하면 영화 예매권을 매월 받을 수 있다.

CJ헬로비전은 헬로모바일 LTE로 신규 가입한 고객의 요금제 데이터를 분석해보니 무제한 음성통화와 영화 관람을 원하는 요구가 높아 무제한 음성통화에 CGV 요금제를 결합했다고 설명했다. LTE 신규 가입자 3명 중 1명은 헬로LTE CGV 요금제를 선택하고 있다. 무한수다 요금제도 LTE 신규 고객의 30%가 선택할 정도로 높은 호응을 받았다.

`무한수다 CGV 40, 50 요금제`는 망내(KT) 음성통화 무제한 혜택과 함께 매월 영화 예매권 1매, `무한수다 CGV 60 요금제`는 영화 예매권 2매를 제공한다. `무한수다 CGV 72, 82 요금제`는 망내외 구분 없이 유무선 무제한으로 통화할 수 있고, 매월 50분의 무료 영상통화와 영화 2편을 관람할 수 있다.

`헬로셋 모바일` 결합상품에 가입하면 헬로LTE 기본료가 10% 낮아지고 헬로넷(초고속 인터넷)은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헬로모바일을 총괄하고 있는 김종렬 CJ헬로비전 상무는 “무한수다 CGV 요금제는 고객의 선택권을 넓히고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문화 혜택을 제공한다”며 “헬로모바일은 고객이 원하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CJ의 생활문화 콘텐츠를 이동통신과 결합하려는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한수다 CGV 요금제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