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투니랜드`에서 게임 유저 위해 이벤트를 마련

CJ E&M은 여름방학을 맞아 자사의 유ㆍ청소년 온라인 포털 `투니랜드`에서 게임 유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케로로 시리즈가 선물 보따리를 푼다. `케로로 팡팡`에서는 여름방학 특집 `케로로 소대를 찾아라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매일 출석만 해도 케로로 소대를 찾을 수 있는 카드를 증정한다. 카드를 전부 모으면 `CGV 영화예매권`,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케로로 소대 컴플리트 박스`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CJ E&M, `투니랜드`에서 게임 유저 위해 이벤트를 마련

케로로 파이터에서는 다음달 22일까지 출석체크 및 한정판 의상 아이템 판매 이벤트로 유용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방학 기간 동안 `케로로파이터 대전 사용자 환경(UI) 교체`, `케로로 팡팡 무기 업데이트` 등 게임유저를 위한 새로운 이벤트도 준비돼 즐길거리가 보다 풍성해질 전망이다.

게임 업데이트가 8월까지 이어진다. 온라인 리듬 액션 게임 러브비트에서 `신나는 여름방학` 이벤트를,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 사가는 여름방학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상호 CJ E&M 스마트미디어사업본부 주니어사업팀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투니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여느 때보다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게임은 물론 애니메이션, 만화 등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 서비스하겠다”고 말했다.

전지연기자 now2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