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비메탈 속 레이싱, '미스터 브레이커' 출시

헤비메탈 속 레이싱, '미스터 브레이커' 출시

애드티브컨텐츠베이는 헤비메탈 음악과 함께 바이크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 `미스터 브레이커(Mr. Breake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옥에서 헤비메탈 밴드에 소속된 주인공 미스터 브레이커가 좀비 바이러스에 오염된 지구와 지구인들을 헤비메탈 음악으로 치유시키기 위해 모터사이클을 타고 장애물들과 좀비들을 처치하면서 공연장으로 질주한다는 스토리를 담은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 제작 초기부터 헤비메탈 밴드와 헤비메탈 음악을 테마로 기획된 게임으로 게임 제작 프로젝트의 기획부터 배경음악 제작 등 프로젝트 전 과정에 헤비메탈 밴드인 `디아블로`가 참여해 화제가 됐다.

이 밴드의 싱어 장학은 게임 속 캐릭터로 등장하기도 한다.

밴드 디아블로와 그들의 음악을 테마로 삼고 있어 유저들이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신나는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한편, 애드티브컨텐츠베이는 오는 23일 미스터 브레이커의 출시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롤링홀에서 개최한다. 쇼케이스에서는 즉석 게임배틀, 퀴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미스터 브레이커로고 티셔츠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디아블로가 미니 콘서트 형식의 공연을 통해 게임 삽입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쇼케이스 참가는 무료로 5일 정오부터 미스터 브레이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300명(1인 2매)까지 참가신청 등록을 받는다.

이종민기자 lj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