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A 인증대상 SW부문]최우수상 티베로 `티베로5`

티베로의 `티베로5`는 고가용성과 고성능 그리고 뛰어난 안정성을 보장하는 국산 대표 데이터베이스관리(DBMS) 솔루션이다.

티베로5는 다양한 비즈니스 요구에 적합한 안정적인 DBMS로 다양한 운영환경에서도 최적 성능과 안정성을 보장하며 외산 대비 합리적인 비용으로 다양한 DB 워크로드를 완벽하게 처리한다.

장인수 티베로 사장
<장인수 티베로 사장>

신규 개발과 운영 시 높은 생산성을 제공하며 표준 SQL와 다양한 표준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타 업무와 연동을 완벽하게 지원한다.

티베로5에 적용된 `티베로 액티브 클러스터(TAC)`는 국내 최초이자 세계에서 두 번째로 개발한 기술이다. DBMS 처리성능과 안정성을 향상시켜 워크로드가 집중되더라도 중단 없이 운영할 수 있다.

티베로5는 그동안 국내 여러 기업과 기관의 도입으로 성능이 입증됐다. 공공, 금융, 제조, 통신 등 다양한 분야에서 500여개 고객사가 티베로5를 도입해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장인수 티베로 사장은 “이번 TTA 시험인증대상 수상은 국내 대표 DBMS 제품 기술력을 인정받는 쾌거”라며 ”티베로의 검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 티베로를 도입하는 기업들이 꾸준히 늘어남에 따라 티베로가 글로벌 대형SW 기업들의 기술 종속성과 고비용 문제를 해결할 대안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