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토커머스는 향기 나는 특이한 스마트폰 케이스인 ‘픽스 퍼퓸 케이스(http://hu.co.kr/keyd1p)’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고객 성원에 힘입어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 향기 나는 신기한 핸드폰 가죽케이스인 ‘픽스 퍼퓸 케이스’는 은은한 쟈스민 향기가 반영구적으로 나는 것이 특징이며, 정교한 설계로 아이폰5, 아이폰5S와 일체화되어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또한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신용카드와 명함, 교통카드 등을 보관할 수 있으며, 프라다 원단을 사용하여 시간이 지날수록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명품 케이스다.
이번에 연장 진행되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은 1개 구매 시 5,000원, 2개 구매 시 8,000원으로 최대 86%까지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진행된다.
앱토커머스를 운영하는 ㈜휴먼웍스의 김형광 본부장은 “아이폰 5와 아이폰 5S 전용 ‘픽스 퍼퓸 케이스’에 대한 뜨거운 고객 성원에 힘입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연장하게 되었다”며 “커플용 혹은 선물용으로 사용할 예쁜 스마트폰 케이스를 찾는다면 강력 추천할만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픽스 퍼퓸 케이스 특가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앱토커머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