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대표 시부사와 야스오)은 2월 한 달 간 공식 홈페이지(epson.co.kr)에서 ‘엡손 프로젝터 구매하고 설 선물 받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2월 한 달 간 입문자용(엔트리급) 프로젝터 구매자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엔트리급 프로젝터를 구매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5만원권까지 증정한다.
대상 제품은 ‘EB X-24’, ‘EB X-18’, EB-97, EB-S18 등 총 4개이며 제품을 구매한 온라인 쇼핑몰에 상품평을 남기고 엡손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한편 NFC 기능을 탑재한 비즈니스 팩스 복합기 신제품 ‘WorkForce WF-2661’ 출시 기념 이벤트는 이달 28일까지 연장된다. ‘WorkForce WF-2661’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는 5만원 상당의 정품 잉크 1세트(검정, 노랑, 진홍, 청록)를 증정하고 온라인 쇼핑몰에 상품평을 남긴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2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엡손 정품 무한 잉크젯 시리즈 ‘L’과 ‘M’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OK캐쉬백 3만포인트가 지급된다.
신학기 시즌을 맞아 다음달 31일까지 소모품 ‘엡손 포토용지’와 ‘엡손 정품 잉크’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들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포토 스크랩북을 증정하고 ‘엡손 정품 잉크’를 4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5000원권까지 증정한다. 두 제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추가 제공한다.
서형석기자 hsse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