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인기상품]고객만족 - 삼성전자 ‘노트북9 2015 Edition’

삼성전자 ‘노트북9 2015 에디션’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950g 무게로 국내 PC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삼성전자 ‘노트북9 2015 Edition’
삼성전자 ‘노트북9 2015 Edition’

삼성 노트북9 2015 에디션은 삼성전자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노트북 제품군 모델로 강력한 성능과 초박형, 초경량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았다.

제품은 풀 알루미늄 메탈 소재로 내구성을 강화했다. 슬림한 특징을 더욱 잘 나타내주는 ‘측면 실버 라이닝 디자인’이 새롭게 적용됐다.

외부 케이스를 이음새 없이 하나의 덩어리로 깎아 제작하는 ‘싱글 셸 바디(Single Shell Body)’ 공법으로 보다 견고하게 설계됐을 뿐만 아니라 삼성 노트북만의 세련되고 날렵한 멋을 완성시켰다.

11.8㎜ 초슬림한 두께와 950g 초경량 무게는 삼성전자 노트북 중 가장 얇고 가볍다.

12.2형 콤팩트한 사이즈와 최대 12.5시간 지속되는 강력한 배터리 성능까지 더해 어디서나 부담 없이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는 최상의 휴대성을 자랑한다.

삼성전자 ‘노트북9 2015 Edition’
삼성전자 ‘노트북9 2015 Edition’

삼성 노트북9 2015 에디션은 외관 디자인과 뿐만 아니라 더욱 강력한 하드웨어 성능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여 준다.

크고 풍성해진 음향효과도 주목받는다. 2W 출력 스피커 2개와 돌비 홈시어터 지원으로 현장에 있는 것과 같은 생생한 음향을 들려준다.

최신 인텔 Core M 프로세서를 탑재해 낮은 전력으로도 강력한 멀티태스킹 환경을 제공한다. 256GB SSD 탑재로 작업 속도는 향상시킨 반면 소음은 거의 없어 도서관이나 정숙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노트북으로 각광받고 있다.

국제 안전 인증 기구 UL ‘인체공학적 키보드’ 인증을 받은 곡선형 키캡은 손가락 곡선 모양에 최적화돼 장시간 타이핑이 필요한 사용자에게 피로감을 덜어준다.

UL인증이란 미국 내 최고 안전시험과 제품검증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는 UL에서 부여하는 안전인증규격을 말한다.

사이드싱크 3.0, 삼성 링크 2.0 등 부가 기능도 풍부하다.

사이드싱크 3.0은 PC와 모바일 화면을 공유하고 키보드와 마우스로 스마트폰을 자유롭게 제어하고 멀리 있는 스마트폰에 걸려온 전화를 PC에서 받을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이다. 사이드싱크 3.0은 안드로이드 킷캣(4.4) 이상 운용체계(OS)가 탑재된 삼성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에서 사용 가능하다.

삼성 링크 2.0은 삼성의 다양한 기기 간 콘텐츠 공유 및 스트리밍이 편리해진다. 윈도 탐색기 내 별도 파티션 드라이브 형태(Samsung Link (S:))로 제공돼 접근이 용이하고 자료 공유도 더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삼성 노트북9 2015 에디션은 새롭게 적용한 ‘하이퍼 리얼 디스플레이’로 어느 각도에서 봐도 선명한 WQXGA 초고해상도(2560×1600) 화면으로 언제 어디서나 최적화된 화질을 제공한다. 최대 밝기 700nit ‘아웃도어 모드’를 실행하면 야외에서도 밝고 생생한 화질을 경험할 수 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