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3배 강력해진 '올 뉴 불스원샷 트럭·버스용' 출시

불스원은 트럭·버스 엔진 성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엔진 세정제 '올 뉴 불스원샷 트럭·버스용'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올 뉴 불스원샷 트럭·버스용은 엔진 세정 효과를 기본으로 출력 복원과 시동 성능 개선, 수분 제거 등 트럭·버스 엔진이 요구하는 3대 성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최신 직분사 엔진 인젝터 세정에 특화된 경유용 CRDi 부스터를 함유했다. 기존보다 3배 더 빠른 세정력으로 엔진에 쌓인 카본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출력을 복원한다.

불스원이 트럭·버스 엔진 성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엔진 세정제 올 뉴 불스원샷 트럭·버스용을 출시했다.
불스원이 트럭·버스 엔진 성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엔진 세정제 올 뉴 불스원샷 트럭·버스용을 출시했다.

경유 세탄가를 높여 낮은 온도에서도 착화점을 안정적으로 유지해주는 향상제를 기존 제품보다 2배(세탄가 5.8 증가) 더 첨가해 소음과 진동 감소, 출력 향상, 시동 성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청정분산제가 연료에 포함된 수분을 순간적으로 제거해 연료 라인 부식과 마모를 방지하고 고장을 예방할 수 있다. 가격은 2만8000원이다.

신진호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는 “신제품은 실제 화물차 기사들의 사용 경험을 토대로 엔진 성능 향상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면서 “앞으로도 제품 개발 과정에서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향상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정치연 자동차 전문기자 chiy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