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애니, 새해맞이 전 지점 신년 이벤트 진행

스포애니, 새해맞이 전 지점 신년 이벤트 진행

국내 피트니스센터 최다 직영점 보유 '스포애니'가 2020년 경자년(庚子年)을 맞이하여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해 운동 결심이 실패하는 원인 중 하나가 처음부터 목표를 지나치게 높게 잡기 때문인데,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 의지와 함께 전문가와 함께 개인에 맞는 운동 목표를 세우는 것이 필요하다.
 
이에 스포애니(대표 김경덕)는 많은 사람들의 매년 빠지지 않는 새해 다짐인 체중관리와 건강관리를 돕기 위해 새해맞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현재 70개 직영점이 운영되고 있는 전 지점에서 모두 진행 중이며, 이례적으로 대폭 할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온라인 결제로 1년 등록 시에는 어플 포인트를 2배 적립해주고 있으며, 적립한 포인트는 추후 재등록 시 사용이 가능하다.
 
김경덕 대표는 "당사는 매년 트레이너에게 지속적으로 양질의 교육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회원들에게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새해 운동 결심의 성공을 위해 1년에 단 한 번 가장 좋은 조건으로 운동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얼마 전 스포애니는 전 지점 마사지 건을 준비했다. 마사지 건에서 발생되는 진동이 근육을 깊이 자극하고 근육을 이완시켜 풀어줌으로써 회복력 강화에도 도움을 주며 앞으로 전 지점에서 P.T 진행 시 근막이완 서비스까지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스포애니는 최근 70호점 부평시장역점까지 오픈하여 1월에는 71호점 부천역점부터 75호점 가산디지털단지역점까지 오픈 예정에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