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VX, SBS-JTBC 골프전문채널에 스크린골프 장비 공급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카카오VX는 올해부터 골프 전문채널에 자사 스크리장비를 공급한다고 30일 밝혔다.

JTBC골프 채널 '라이브레슨 70'에 스크린골프 브랜드 '티업비전2'를, SBS골프 채널 'SBS골프 아카데미'에 스크린골프 연습장 '티업레인지'를 지원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올해 자사가 제공하는 혁신적인 골프 서비스를 바탕으로 기존 골퍼들을 비롯해 보다 폭넓은 이용자 층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마련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마케팅도 강화한다. 2월 29일까지 전국 '티업비전' '티업비전2' '지스윙'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2020 프렌즈 명랑운동회'를 개최한다. '명랑운동회'는 스코어와 상관 없이 행운 순위에 해당하는 이용자들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3월 29일까지 '금토일 홀인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티업비전2' 매장 이벤트 코스에서 '홀인원'을 성공한 이용자에게는 '에어팟' '다이슨 공기청정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보스 스피커'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티업비전2는 음성 인식과 동작 인식을 바탕으로 이용자 스윙 촬영 및 분석까지 가능한 최첨단 인공지능 센서가 장점이다. 2019년 카카오VX 스크린골프 서비스는 2018년 대비 센서 수 19.1% 증가, 전체 방문자수는 14.4% 증가를 기록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카카오VX, SBS-JTBC 골프전문채널에 스크린골프 장비 공급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