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고 쉬운 HCI 관리 노하우 익히기” 온라인 세미나 개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HCI는 스토리지, 네트워크, 가상화, 보안을 하나로 통합한 솔루션으로 독보적인 운영/관리의 단순함과 비용절감이라는 장점을 지닌다. 이에 민첩성과 유연성, 대응력을 높이고자 하는 기업들이 HCI에 주목하고 있다.

뉴타닉스에서 처음 개발된 HCI는 델, HPE, VMware 등 글로벌 기업들이 HCI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Gartner, Forrester, IDC 등 글로벌 시장 조사기관에서 HCI 분야 1위에 선정된 뉴타닉스는 HCI 시장의 강자로 오랜 기간 쌓아온 기술력으로 다앙햔 분야의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3월 19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뉴타닉스를 통해 HCI 기초부터 운영까지 배워보기 시리즈 2탄’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뉴타닉스 HCI 솔루션을 통해 기초에서 운영까지 단계별로 알아본다. 이번 2탄에서는 ‘웹브라우저 하나로 인프라 운영하기’를 통해 복잡한 인프라 관리를 쉽게 하는 방법을 사례별로 살펴본다. 뉴타닉스의 HCI 운영관리 솔루션 프리즘은 간편한 운영과 관리법으로 관리자의 인프라 고민을 해결하고 보다 중요한 업무에 집중하게 한다.


공통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고 효율화하여 이메일을 확인하는 것 처럼 쉽게 하이퍼바이저 및 VM을 관리할 수 있는 뉴타닉스의 프리즘을 통해 단계별 HCI 운영법을 익혀보는 시간이 될 것이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143)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간편하고 쉬운 HCI 관리 노하우 익히기” 온라인 세미나 개최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