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tv서 언택트 입시설명회 개최

KT가 올레 tv에서 언택트 대학 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KT가 올레 tv에서 언택트 대학 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KT가 고3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IPTV '언택트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KT는 입시강사인 윤윤구 한양대부속고 교사(EBSi 강사)가 출연하는 '윤윤구쌤과 함께하는 명쾌통쾌 입시설명회'를 16일 오후 1시 올레 tv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Seezn), KT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무료 생중계한다.

변경된 입시 일정으로 혼란에 빠진 고3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효율적인 대입 준비 방법을 소개한다. 영상통화로 질의응답을 주고받으며 입시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KT 유튜브 채널에서 채팅 기능을 활용해 실시간 질문을 받는다.

윤윤구 선생님은 “코로나19로 시시각각 변화하는 입시 일정 혼란 속에서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나에게 맞는 대입 전략을 꾸려나가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수험생에게 정확한 정보를 공유하고 입시 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기 위해 행사에 동참했다”고 전했다.

23일엔 중3 학생을 위한 명쾌통쾌 입시설명회가 1시 올레 tv와 시즌, KT 유튜브 채널에서 방영된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코로나19 사태로 수험생 본인은 물론 수험생 자녀를 둔 학부모가 느낄 불안감과 혼란이 매우 클 것”이라며 “코로나19 사태 이후 올레 tv 홈스쿨링 지원을 늘린 데 이어 교육 분야 콘텐츠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