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 이용시 인접 골프장 할인'..골프존카운티, '2020 썸머 골프로드' 이벤트 진행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골프장 이용시 인접 골프장 할인'..골프존카운티, '2020 썸머 골프로드' 이벤트 진행

골프존카운티(대표 서상현)는 다음달 21일까지 14개 골프장 그린피를 최대 5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2020 썸머 골프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0 썸머 골프로드'는 이벤트 대상 골프장 이용시 인근 다른 골프장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북을 제공하는 행사다.

남부권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골프장(무주·선운·경남·무등산·순천)을 이용하면 골프장별 1인 4매까지 적용이 가능한 그린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가운데 무주에서는 선운과 구미, 선산, 청통, 화랑, 진천 등 6개 골프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북을 발급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중부권인 안성W·안성H·화랑·진천은 주중 2부 그린피 50%, 감포·구미·선산·청통은 주중 2부 1팀의 그린피를 할인받을 수 있다.

박세하 상무는 “골프존카운티만의 개성 있는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매년 골프로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이 좋아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여 보다 많은 분들이 골프에 관심을 가지고 흥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충청=강우성기자 kws924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