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신성미디어테크와 프로젝터 사업 파트너 체결

조태귀 신성미디어테크 대표(사진 왼쪽)와 소윤석 벤큐코리아 지사장이 프로젝터 사업 파트너 체결식을 갖고 기념촬영했다.
조태귀 신성미디어테크 대표(사진 왼쪽)와 소윤석 벤큐코리아 지사장이 프로젝터 사업 파트너 체결식을 갖고 기념촬영했다.

글로벌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벤큐코리아(지사장 소윤석)는 영상 솔루션 전문 기업 신성미디어테크(대표 조태귀)와 프로젝터 사업 유통 파트너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9일 전했다.

벤큐는 신성미디어테크와 파트너 계약을 통해 고안시 프로젝터의 다양한 라인업을 기업, 공공, 교육 분야 시장에 공급하는 등 B2B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올 하반기 다수의 고안시 프로 AV 프로젝터도 출시할 예정이다.

소윤석 벤큐코리아 지사장은 “고안시 프로젝터 라인업을 바탕으로 기존 B2B 시장은 물론 미술 전시나 미디어 파사드 같은 전문적인 시뮬레이션 분야에서도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 지사장은 또 “경쟁이 치열한 영상 솔루션 시장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벤큐와 전문적인 유통망을 보유한 신성미디어테크와 협업해 영상 솔루션 시장에서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했다.

신성미디어테크는 크리스티(Chrisie)를 비롯해 프로젝터 분야에서 전문성을 길러온 영상 장비 전문 기업이다. 전국 학교, 관공서, 기업을 대상으로 다수의 프로젝터 공급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전국 A/S 조직망을 통해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