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재 SKC 사장, '덕분에 챌린지' 참여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이완재 SKC 사장(가운데)과 SKC 임직원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SKC>
<이완재 SKC 사장(가운데)과 SKC 임직원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SKC>>

SKC는 이완재 SKC 사장과 임직원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10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시작한 캠페인이다. 존경을 의미하는 수어를 표현한 사진과 응원 메시지를 공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완재 사장은 도레이첨단소재 전해상 사장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했다. SKC의 각 사업장과 투자사 구성원도 함께 했다. SKC 서울 본사와 수원〃 진천 사업장 구성원은 물론 SKC솔믹스, SK피아이씨글로벌, SKC하이테크앤마케팅, 올해 새롭게 SKC 관계사가 된 SK넥실리스 구성원도 동참했다.

이완재 사장은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할 다음 주자로 코오롱인더스트리 장희구 대표, 토탈그룹 신정원 한국총괄대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이지은 대표를 지목했다.

이완재 사장은 “SKC는 생활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는 것은 물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고기능 소재를 개발하는 등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해령기자 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