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프리미엄 벽지 디아망 리뉴얼 제품 출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LG하우시스가 프리미엄 벽지 LG Z:IN 벽지 디아망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모델들이 디아망 벽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프리미엄 벽지 LG Z:IN 벽지 디아망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모델들이 디아망 벽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는 프리미엄 벽지 'LG Z:IN(지인) 벽지 디아망'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디아망은 기존 실크(PVC) 벽지 대비 최대 두 배 더 깊은 엠보싱을 적용했다. 벽지 패턴의 섬세함과 입체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리뉴얼한 LG Z:IN 벽지 디아망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우븐, 린넨, 패브릭, 대리석 등 천연 소재 느낌을 표현한 총 70여 가지의 다양한 패턴과 색상으로 출시됐다.

벽면에 몰딩 장식을 한 것 같은 '웨인스코팅' 패턴과 대형 천연 대리석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자이언트 스톤' 패턴 등이 예다.

또 이번 리뉴얼 제품에는 피부에 닿는 표면층에 식물성 수지를 적용했다.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 1등급' 및 국내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하며 친환경성을 인정받았다.

이와 함께 LG하우시스는 '디아망 e-카탈로그'도 새롭게 선보였다.

고객이 전시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제품의 색상과 패턴,물론 실제 시공된 시뮬레이션 공간까지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다.

박귀봉 LG하우시스 전무는 “고급 주거 공간으로 디아망 벽지 공급을 확대해 프리미엄 벽지 시장을 선도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강해령기자 kang@etnews.com